우송정보대학교 신입생 여러분들께 안내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송정보대학 신입생 여러분,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입학식,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학교의 학사일정이 변경 된 바, 우송정보대학교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공지사사항을 학과 홈페이지에도 올리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어 정부 차원의 감염증 위기경보가 “경계” 단계로 격상되었으며 국내 확진자도 증가되고 있어 사회적인 불안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대학은 국가적 위기상황에서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하여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있으며, 관련 부서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실시간 상황 파악 및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우리대학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주요 학사일정을 조정하기로 결정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2020년 2월 학위수여식 미시행 및 2020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미시행 - 2020. 2. 18(화) ∼ 2. 20(목)까지 개별적인 가운 대여와 사진촬영은 가능 (상세한 내용은 소속 학과에서 별도 안내) ◎ 2020학년도 1학기 개강 2주일 연기(변경 개강일 : 2020.03.16.(월),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 우리대학은 대학 구성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업, 교육, 연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으며, 구성원들의 단합된 힘으로 현재의 난관을 반드시 이겨 낼 것이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02. 06 우송정보대학 총장 정상직 ----------------------------------------------------------------------------------------------------------- |